사랑과 믿음이 충만한 교회, “주님의 교회”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수를 믿으면 사람이 미래지향적으로 변하게 됩니다. 지난 날에 하나님께서 베풀어 주신 은혜에 감사하고 또 하나님께서 주신 여러 교훈들에 대하여 감사하면서도 그것이 과거의 일에만 그치지 않고 미래를 지향해 나가는 일에 초점을 두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예수 믿으면 과거나 현재가 우리의 삶을 이끌어가는 것이 아니라 미래와 비전이 모든 우리의 삶의 원동력이 되는 것입니다.

 

그것은 마치 자동차 운전과도 같습니다. 운전하는 동안 거울로 뒤(과거)에서 어떤 차가 따라 오는지 가끔 살펴야 합니다. 또 옆(현재)에는 다른 자동차가 오는지 여부를 살펴보아야 합니다. 그러나 그 모든 것은 앞으로 전진하기 위함입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내일이라는 무한한 가능성의 시간을 선물로 주셨습니다. 이 시간들 동안 우리 주님의 교회는 성장하는 교회, 전진하는 교회가 될 것입니다.

 

과거에도 우리 주님의 교회는 사랑센터가 되기를 기도해 왔고, 노력해 왔습니다. 그러나 앞으로의 시간들 가운데 더욱 더 이 일에 힘쓰는 교회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가족끼리 더욱 사랑해야 합니다. 성도끼리 서로 사랑하고 서로를 위하여 기도해야 합니다. 믿지 않는 사람들을 사랑해서 전도해야 합니다. 주님의 교회를 사랑해서 이전보다 더욱 헌신해야 합니다. 그것이 바로 하나님의 나라, 이리와 어린양이 함께 풀을 뜯는 사랑의 나라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우리 주님의 교회가 주님을 사랑하는 성도들이 모인, 그래서 주님의 귀한 도구로 사용되는 교회가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래서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모든 분들을 이 역사의 자리에 초대합니다. “뛰자, 또 뛰자, 한 번 더 뛰자” 를 외치며 진군하여 주시기를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김기원 목사

 

 

 

   주님의 교회는…  (교회소개)

 

주님의 교회는 재미한인 예수교 장로회에 속해있으며, 애틀란타지역 둘루스에 소재하고 있습니다.

주님의 교회는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비전을 가지고 다가올 미래를 리드하는 젊은 교회입니다.

주님의 교회 주변환경은 아름다우며 조용합니다.

주님의 교회는 매주 젊고 패기 넘치는 그래서 신선하고 영감 있는 설교와 사랑이 넘치는 예배를 통해 날로 성장하는 교회입니다.  

주님의 교회는 강해설교를 중심으로 성도들을 훈련시키는 교회입니다.

주님의 교회는 매월 첫번째 주일 2부 예배를 통해 자녀들과 함께 예배를 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삼고 있으며 청년 2세들과 영어권 성도, 영어를 공부하고 싶은 성도들을 위한 영어예배(3부) 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님의 교회는 피곤하고 지칠 수 밖에 없는 이민생활속에서도 편안히 안식하며 쉼으로 인해 우리의 심신이 회복될 수 있는 교회입니다.

주님의 교회는 주차장이 넉넉합니다.

주님의 교회는 주말, 주일 청장년성경공부반을 운영하여 성도들의 영성 성장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주님의 교회는 예수님 중심, 성경중심, 교회중심을 신앙의 규범으로 삼아 희망찬 미래를 향해 전진하는 교회입니다.

주님의 교회는 2세들을 성경으로 교육하는 교회, 이민생활의 길잡이가 되는 교회, 인종간의 화합을 이루는 교회, 언론선교와 선교에 힘쓰는 교회, 우리 주변의 불행에 동참하는 교회를 이룩하고자 온 교우들이 기도하며 헌신하고 있습니다.